묶음 구매: 남은자 리브가+토라의 관점으로 본 코로나-19+ 남은자 리브가 이해하기(미국과 전세계)

$180.00

지금 선주문하십시오.
디지탈 버전 묶음구매.

남은자 리브가: 매우 잘 알려진 쌍둥이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토라의 깊은 곳에는 마지막 때의 신비가 숨겨져 있습니다. 코셔돼지의 귀환, 토라의 관점으로 본 코로나-19의 저자 닥터 랍비 이츠학 샤피라와 함께 남은자 리브가 안에 담긴 엔타임 메시지를 살펴보십시오.

토라의 관점으로 본 코로나-19: 메시아의 계시와 코비드-19,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관한 계시를 바르게 이해하기 위하여 토라의 관점으로 본 코비드-19의 서사적 여정에 랍비 이쯔학 샤피라님과 함께 하십시오. 토라와 선지서의 본문, 이스라엘 현인들의 말씀, 그리고 예슈아의 말씀을 통하여 계시를 담아내었습니다.

 

Description

저자 랍비 이츠학 샤피라

랍비 이츠학 샤피라는 전통적 세파리딤 가정에서 태어나 오랫동안 랍비 문헌을 공부하던 중 히브리적 문헌에서 메시아이신 예슈아를 만나게 되었다. 현재, 예시바 슈브(온라인 예시바 공동체)의 학장으로 있으며, 유대인과 예슈아를 화합시키기 위해 아하바트 암미라는 국제 사역단체를 통해 헌신하고 있다.

저서로는 코셔돼지의 귀한, 토라의 관점으로 본 코로나-19, 아하바트 올람 시드루, 니산에서 니산까지, 신부의 밤, 100개의 문 100개의 쇼파로트 외 다수가 있다.